르세라핌, 하이브 '월클' 제작진x고퀄 콘텐츠x환상 비주얼!

  • 이원주 기자
  • 발행 2022-04-29 18:28
  • 593


‘필승 방정식’을 완성한 르세라핌(LE SSERAFIM)을 향한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다.

하이브 ‘월드 클래스’ 제작진의 참여와 완성도 높은 티징 콘텐츠 그리고 멤버들의 환상 비주얼은 르세라핌을 성공으로 이끌고 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은 하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와 김성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FEARLESS’ 제작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블러쉬(BLVSH), 미국 팝 아티스트 데스티니 로저스(Destiny Rogers), 태민의 ‘Criminal’과 X1의 ‘FLASH’를 만든 프로듀서팀 13,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슈프림 보이(Supreme Boi) 등 유명 작곡진이 데뷔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27일 ‘FEARLESS’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되자 음반에 대한 관심은 수직 상승했다. 팬들은 여섯 멤버의 음색에 주목하면서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 ‘FEARLESS’의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열광했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티징 콘텐츠도 르세라핌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전 세계 K-팝 팬들은 르세라핌의 콘텐츠 전반에 묻어있는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매료됐고, 패션쇼를 방불케하는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쇼’(LE SSERAFIM 2022 “FEARLESS” SHOW) 영상과 앨범 트레일러는 큰 반향을 일으켰다.

르세라핌은 환상 비주얼을 과시하며 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완벽한 비주얼 조합을 자랑한 여섯 멤버는 함께일 때 가장 빛났고 이들이 선보일 데뷔곡 ‘FEARLESS’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됐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르세라핌은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FEARLESS’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