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Next Level’ 리믹스 싱글 14일 공개!

  • 이원주 기자
  • 발행 2021-09-10 17:44
  • 98



에스파(aespa)의 ‘Next Level’(넥스트 레벨) 리믹스 버전이 오는 14일 공개된다.

‘iScreaM Vol.10 : Next Level Remixes’ 싱글은 9월 14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싱글에는 프랑스 출신 유명 베이스 뮤직 프로듀서 겸 DJ Habstrakt, 스크림 레코즈 소속 프로듀서 겸 DJ IMLAY, 비트 메이커이자 프로듀서 Lionclad가 참여한 총 세 가지 버전의 ‘Next Level’ 리믹스가 담겨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지난 5월 공개된 ‘Next Level’은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보다 빠른 추이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현재까지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리믹스 싱글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iScreaM’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가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공개 프로젝트로, SM 아티스트의 곡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리믹스 싱글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