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보안 전문기업 ㈜알엠지가 25~27일 3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여성발명왕 엑스포’에 참가해 보유한 특허와 특허 제품에 대한 홍보 활동에 나선다.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여성발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엑스포는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와 여성발명품박람회가 동시 진행된다. 알엠지는 자사 제품의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여성발명품박람회’와 최신 발명의 국제적 수상을 위한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대회’에 모두 참가한다.
2016년 ‘웹 인증 홀로그램 라벨 및 이의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고, 올해 1월 ‘정품인증라벨 및 이를 이용한 인증 시스템’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알엠지는 ‘스웹스’의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스웹스’는 정품인증 및 유통관리, AS, 고객관리까지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홀로그램 라벨을 주요 수단으로 한다.
㈜알엠지 김희정 대표는 “국내 최초로 정품 인증 라벨에 대한 특허를 취득한 만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스웹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스웹스 시스템과 라벨 등 알엠지가 보유한 기술의 좋은 평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엠지는 여성발명왕 엑스포의 부대 프로그램인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27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보안·봉인 스티커 브랜드 씰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비즈니스데일리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