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보이그룹 인어미닛, 필리핀 방송가 섭렵! 오늘(11일) 현지 팬미팅 개최! ‘글로벌 러브콜 쇄도’

보이그룹 인어미닛(In A Minute)이 필리핀을 홀렸다.
제이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인어미닛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필리핀 방송프로그램과 라디오를 섭렵 후 오늘(11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인어미닛은 지난 8일 필리핀 음악 프로그램 ‘LETTERS AND MUSIC’과 라디오 ‘EAGLE FM 95.5’에 출연했으며, 9일 아침 종합 정보 프로그램 ‘KADA UMAGA’와 보이는 라디오 ‘BANANA KREW‘를 통해 소통에 나섰다.
이어 10일 오전에는 국영 방송 ‘RISE AND SHINE PILIPINAS’에 출연했으며, 같은 날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댄스, 쇼 중심 예능 프로그램 ‘TIKTOKCLOCK’에 출연해 다양한 면모를 뽐냈다.
그리고 오늘(11일) 팬미팅 개최를 예정, 현지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인어미닛은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흥미로운 토크, 풍성한 이벤트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한다.
특히 예능 및 라디오에서 선보인 인어미닛의 3인 3색 매력에 현지 타 프로그램의 출연 요청이 쇄도, 예정된 일정 외 연이어 일정을 추가하며 인어미닛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짐작게 했다.
인어미닛은 “필리핀 방송과 라디오를 통해 우리의 무대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 직접 만날 수 있는 팬미팅 자리가 마련돼 행복하고 기대된다”라며 “남은 필리핀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인어미닛은 TAN의 재준, 현엽, JT&MARCUS의 준태가 모여 만든 그룹으로, 작사, 작곡, 코러스, 가이드 보컬 등 자체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완성형 아티스트다. 이번 필리핀 활동을 신호탄으로 삼아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 제공: 제이윈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