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가 컴백과 함께 신개념 라이브 커머쇼 ‘오늘의 셀럽 – 뮤직 쇼’(이하 ‘오늘의 셀럽’) 첫 번째 주인공으로 참여한다.
16일 오후 6시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발표를 앞둔 슈퍼주니어가 앨범 정식 발매 한 시간 전인 16일 오후 5시 ‘오늘의 셀럽’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오늘의 셀럽’은 음악과 토크, 게임,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예능형 커머스로, 팬들과 아티스트가 직접 소통하는 이색 라이브 방송이다.
슈퍼주니어가 출연하는 ‘오늘의 셀럽’은 16일 오후 5시부터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SMTOWN &STOR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컴백을 하루 앞두고 오늘(15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 뮤직비디오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라 높은 관심을 모은다.
한편 3월 16일에 정식 발매되는 슈퍼주니어의 열 번째 정규 앨범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는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