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 히치하이커X소코도모 ‘Sugar’ 5월 15일 오후 6시 공개!
히트메이커와 신예 래퍼의 만남! 유니크 사운드 예고!
DJ 겸 프로듀서 히치하이커(Hitchhiker)와 래퍼 소코도모(sokodomo)의 컬래버레이션이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히치하이커와 소코도모의 신곡 ‘Sugar’(슈거)는 5월 1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돼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곡 ‘Sugar’는 레트로, 힙합,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색다른 매력의 곡으로, 히치하이커의 유니크한 사운드와 소코도모의 강렬한 랩핑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히치하이커는 2016년 SM ‘STATION’에서 발표한 ‘$10’(텐 달러)로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부문을 수상함은 물론, 지난 5월 8일 발표된 ‘iScreaM’(아이스크림)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에 참여, ‘영웅 (英雄; Kick It)’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소코도모는 Mnet ‘고등래퍼 3’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신예 래퍼로, 개성 있는 랩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발표하고 있으며, 라이브 클립,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